Re: Re: 140번 기사님 운전 개념이 아예 없으시네요? > 불만입니다


  • 한국 자동차

   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

  • 한국 자동차

   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

  • 한국 자동차

   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

불만입니다

홈 > 고객참여마당 > 불만입니다

Re: Re: 140번 기사님 운전 개념이 아예 없으시네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이용자 작성일23-05-25 17:20

본문

이름 : 이용자
이용노선 : 140번
차량번호 : 140번 1866호
이용일시 : 5/25(목) 오전 8시 10분경

답변 잘 받았습니다. 그래도 기사님이 승객분들께는 친절하다고는 말씀 전해주셨음 합니다.
2번 이런일을 겪은 승객으로서는 정말 불미스러운 일이지만 앞으로는 이런부분들 정말 조심해주셨음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 >
 >
 > 안녕하세요? 고객님!
> 한국비알티 민원담당자입니다.
> 먼저 140번 노선버스를 이용하시며 불편을 느끼셨다니 죄송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> DVR영상 확인 결과 고객님의 민원내용을 확인했으며, 불편을 느끼셨을거라 생각됩니다.
> 해당 운행사원은 입사후 140번을 운행하며 평소 민원 및 사고도 없어 운행질서가 좋은 사람으로 관리하고 있었는데 고객님의 민원 덕분으로 영상을 확인하니 조기개문 등 여러가지 문제점이 발견되어 강하게 교육하고 시정을 요구하였으며, 잘못을 시인하고 고칠 것을 약속 하였습니다.
> 같은 장소에서 동일한 민원이 발생하게 되어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, 회사에서도 관리감독을 더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.
> 코로나 및 황사와 심한 일교차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데 슬기롭게 극복하시여 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 되시기 바랍니다.
 >
 >

한국brt Customer center

080-404-8241